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3:00
연예

차승원, 홍콩 프라다 전시회 참석…현지 반응 '후끈'

기사입력 2014.11.20 14:43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차승원이 홍콩에서 열린 ‘프라다스피어(Pradasphere)’ 전시회에 참석해 현지 취재진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18일 홍콩 구룡반도가 보이는 항구, 센트럴 페리 터미널 4에 세워진 빌딩의 옥상에서 개최된 ‘프라다스피어’ 전시회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 컬렉션이다. 프라다의 역사와 DNA 그리고 예술적인 감각 모두를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차승원은 홍콩 공항에 도착함과 동시에 공항패션을 비롯해 오프닝 행사 참석 등의 일거수일투족이 이슈가 되면서 현지팬들과 취재진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차승원은 짙은 청록색 재킷에 패턴이 들어간 셔츠로 슈트의 정석과도 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현장의 포토월 앞은 많은 취재 기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콧수염은 중후함과 카리스마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차승원을 비롯, 중국 배우 공리, 뉴질랜드 가수 로드(Lorde), 홍콩 배우 서호영(Hilary Tsui), 이가흔(Michelle Monique Reis)등 각국의 셀러브리티가 참석해 많은 언론의 이목을 끌었다.

부두 전체에 맞춤형으로 ‘프라다스피어’만을 위해 새롭게 지어진 옥상 전시장은 지난 30년간의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60개의 룩들이 전시되고, 아름답고 정교한 슈즈들과 가방, 소재 샘플들이 다량 전시돼 있다. 지난 5월 런던에서 진행한 이후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다.

차승원은 지난 10월 서울패션위크의 ‘2015 S/S 송지오(SONGZIO) 컬렉션’에 모델로 나서며 오랜만에 해외 공식 석상에 얼굴을 비쳤다.

‘프라다스피어’ 전시회는 18일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홍콩 현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