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31
연예

'일리 있는 사랑' 최여진, 반전 캐릭터 예고 "휴머니즘 볼 수 있을 것"

기사입력 2014.11.19 15:09 / 기사수정 2014.11.19 15:09

'일리 있는 사랑' 최여진. 김한준 기자
'일리 있는 사랑' 최여진. 김한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일리 있는 사랑'의 최여진이 자신의 극 중 역할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최여진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극 중에서 최여진은 장희태의 여동생이자 독설도 서슴없이 내뱉는 시크한 매력의 장희수를 연기한다.

이 자리에서 최여진은 "드라마에서 멜로 라인은 없지만 차후에 바전이 있다. 때문에 사랑 따위는 나에게 사치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그렇다 보니 우리 드라마에서 얘기하고자 하는 휴머니즘이 희수를 통해 나타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내 이름은 김삼순' 열풍을 일으켰던 김도우 작가와 드라마 '연애시대'를 통해 마니아를 양산했던 한지승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음달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