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 S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솔로로 나선 슈퍼주니어 규현의 첫 솔로 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0일 규현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총 7곡으로 구성돼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규현의 이번 앨범에는 유명 음악가들이 대거 참여,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작곡한 켄지를 비롯해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 Honeydew'O(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 & 에코브릿지), '두 사람', '좋을텐데'의 작곡가 윤영준, 인기 작사가 양재선 등 최고의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더불어 지난 9월 개최된 '슈퍼쇼6' 서울 공연에서 처음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규현의 자작곡이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작사에 참여한 '나의 생각, 너의 기억' 역시 트랙리스트에 포함됐다. 이문세의 히트곡을 리메이크 한 '깊은 밤을 날아서'도 수록돼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규현은 개인 트위터 계정을 통해 수록곡들의 음원 일부를 미리 공개, 주말 동안 '광화문에서',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아,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규현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하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어 14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규현의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은 오는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앨범은 같은 날 오프라인 발매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