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치어스 제공]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FCEO(이하 연세대FCEO) 총동문회가 오는 10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골드CC에서 골프대회를 개최된다.
이번 골프대회는 올해 11회째로 연세대FCEO 총동문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하이트진로, SK마이샵, 한국유방암학회가 후원한다.
동문들 간의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개최될 이번 행사는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한국유방암학회의 '핑크리본 캠페인'과 아시아빈국의 초등학교 및 공공도서관, 기관에 한국 전래동화와 사업대상국의 동화를 엮어 보급하는 한국아시아우호재단(www.korea-asia.com)의 최재성 재단 이사장과 함께 '더북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기부금 마련을 위한 이벤트도 열어 골프대회에 참가하면서 기부도 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된다.
총 36개팀 144명이 참가할 이번 골프대회는 메달, 우승, 준우승, 기수단체우승 등의 시상과 함께 하이트진로존, 핑크리본존, 메르세데스벤츠존, 한국아시아우호재단존 등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각 이벤트존마다 흥미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세대FCEO 6대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믿음, 신뢰, 상호존중의 3가지 핵심가치를 근본으로 하는 총동문회가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동문들의 결속을 다지고 기부행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문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오세조 연세대 송도 국제 캠퍼스 부총장 겸 FCEO 주임교수는 "지금까지 창의적인 경영혁신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연세대FCEO 과정에서 25기까지 동문들을 배출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한 동문들 모두 골프와 기부로 몸과 마음이 더욱 더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대FCEO과정은 연세대학교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지난 2001년 공동 개발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최신 경영기법과 트랜드를 제공해 온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CEO 양성 과정으로, 2002년부터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최고의 강사진이 수준 높은 교육 시설에서 진행하고 하고 있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