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9:03
연예

'불후의명곡' 벤, '사랑으로' 열창하며 1부 우승…"진짜가 나타났다"

기사입력 2014.11.02 15:17 / 기사수정 2014.11.02 15:17

조재용 기자

'불후의 명곡' 벤이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다. ⓒ KBS 2TV 방송화면
'불후의 명곡' 벤이 감동적인 무대를 펼쳤다. ⓒ KBS 2TV 방송화면


▲ 불후의 명곡 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벤이 '불후의 명곡' 1부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벤은 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의 포크듀오 특집 1부에 출연해 쟁쟁한 가수들과 경쟁을 펼쳤다. 

이날 벤은 해바라기 '사랑으로'를 선곡,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서정적이면서 희망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벤은 네 명의 팝페라 가수와 함께 무대에 올라 풍성한 화음을 선사하며 웅장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벤의 무대는 명곡판정단으로부터 402표를 받아 박기영, 문명진을 제치고 전설의 포크듀오 특집 1부 우승을 차지했다. 

불후의 명곡 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불후의 명곡 벤, 잘한다", "불후의 명곡 벤 축하한다", "불후의 명곡 벤, 노래 좋다", "불후의 명곡 벤, 노래 대박", "불후의 명곡 벤, 정말 돋보였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에는 부활, 자전거 탄 풍경, 왁스, 휘성, 태완, 박기영, 문명진, 알리, 손승연, 손호영, 조정치, 장재인, 에디킴, 벤, 이상 등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