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3:58
연예

비아이지 희도, KBS 일일극 '달콤한 비밀'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4.10.27 11:14 / 기사수정 2014.10.27 11:17

한인구 기자
희도 ⓒ GH엔터테인먼트
희도 ⓒ GH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싱글 2집 '준비됐나요'를 통해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그룹 비아이지(B.I.G) 멤버 희도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

비아아지에서 순수하고도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희도가 오는 11월 '뻐꾸기 둥지' 후속으로 방영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가제)(극본 김경희/연출 박만영, 지병현/제작 아이윌미디어)에 전격 캐스팅된 것.

'달콤한 비밀'은 밝고 당당한 미혼모가 일과 사랑 그리고 아이를 지키기 위에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로 진정한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만들어가는 가족극. 희도는 패션 회사 위너스 그룹의 디자인실 소재 담당 직원 우상준 역으로 분한다.

희도가 열연할 우상준 캐릭터는 회사의 재간둥이 막내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이에 무대 위에서 선보였던 당차고도 박력 넘치는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희도는 "멤버들이 곁에서 많은 응원과 도움을 주고 있는 만큼 팀과 드라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대만큼 부담감과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애정 어린 관심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비아이지'는 싱글 2집 '준비됐나요'로 친근하고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달콤한 고백을 담은 가사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 고공행진에 나서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