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4:44
연예

사진만 봐도 웃기다…'삼시세끼' 패러디 캐릭터컷

기사입력 2014.10.16 16:28 / 기사수정 2014.10.16 16:31

김승현 기자
삼시세끼 ⓒ tvN
삼시세끼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나영석 PD의 새 요리 예능프로그램 tvN '삼시세끼'의 캐릭터컷이 공개됐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16일 공식 SNS에 이서진과 옥택연, 나영석 PD의 모습이 담긴 패러디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이서진을 스타덤에 올린 드라마 '다모'의 명대사를 패러디한 이미지와 2PM의 인기곡 '하트비트(Heartbeat)' 가사와 안무를 연상시키는 컷, 톰과 제리를 연상시키는 나 PD와 이서진의 한 컷을 비롯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삼시세끼' 속 강아지 '밍키'의 귀여운 모습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이서진과 옥택연이 정말 요리 빼고는 다 잘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도시남' 이미지의 두 남자가 예상 외로 능수능란하게 수수를 베고 장작을 패는 등 시골과 완전히 조화된 모습이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삼시세끼'는 도시적인 두 남자 배우 이서진과 옥택연이 시골에서 좌충우돌하며 삼시 세끼를 해결하는 요리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강원도 시골 마을에서 동거동락하며 집 근처의 음식 재료들을 활용해 삼시 세끼를 해결한다. 오는 1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