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43
연예

한채아, '당신만이 내사랑' 여주인공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4.10.10 08:05 / 기사수정 2014.10.10 08:16

김승현 기자
한채아 ⓒ 가족액터스
한채아 ⓒ 가족액터스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한채아가 KBS1 새 일일드라마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10일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한채아가 KBS1 새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 사랑'에 여자 주인공 송도원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KBS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각시탈', '울랄라 부부', '미래의 선택', SBS 드라마 '스타일', '이웃집 웬수',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에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한채아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케이블 방송국 PD에서 재래시장 청과상으로 변신하는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 송도원 역을 맡았다.

'당신만이 내 사랑'은 최근 새로운 주거 형태로 각광받고 있는 쉐어하우스를 소재로 한 지붕 아래 사는 다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가족의 의미를 물을 예정이다.

한채아는 "일과 가족,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원, 그런 도원을 지켜주는 아버지의 무한한 사랑을 통해 인간미 넘치는 찐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며 새 드라마에 대한 강한 열정과 함께 주인공 도원이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당신만이 내 사랑'은 '고양이는 있다' 후속으로 오는 11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