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7:29
연예

백성현, '꿈꾸는 대표님' 촬영 현장컷…꽃미소 가득 '만찢남' 등극

기사입력 2014.10.08 09:26 / 기사수정 2014.10.08 09:2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백성현이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훈훈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8일 백성현의 소속사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백성현씨 주연의 웹드라마 '꿈꾸는 대표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합니다! 썸타고 싶은 남자로 등극할만한 훈훈한 외모에 젊은 대표! 성현오빠 플러스 100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백성현은 말끔한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려 일명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의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가 하면, 부드러운 꽃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또 수트 차림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새하얀 스쿠터에 앉아 연신 해맑은 웃음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성현의 출연 여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꿈꾸는 대표님'은 중소기업에서 제작하는 6부작 웹드라마로 백성현은 사업과 학업을 병행하는 IT계 잘나가는 청년 사업가 오중기로 등장해 포미닛 전지윤과 상큼 달콤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성현은 깊은 내공으로 섬세한 내면 연기와 풍부한 감정연기는 물론, 베테랑 배우답게 환상의 애드리브로 극에 재미와 긍정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꿈꾸는 대표님'은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