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8:34
연예

황정음 김용준, 9년 째 열애중 "사랑스런 커플"

기사입력 2014.10.03 23:40 / 기사수정 2014.10.03 23:40

류진영 기자
황정음과 김용준이 9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이미나 트위터
황정음과 김용준이 9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이미나 트위터


▲ 황정음-김용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황정음 김용준 근황 인증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스파더엘 대표 이미나는 최근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예쁜 내 동생 정음이. 정음이와의 인연도 13년 째. 사랑스런 용준 씨와 커플 컬러 심리 상담도 하고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한가득 나누고. 이젠 정말 멋진 연기자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예쁜 동생 정음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표 이미나 양쪽에 김용준 황정은 커플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황정음과 김용준은 밝은 모습으로 9년차 장수커플로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황정음과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은 2007년 열애를 인정한 후 9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잡았다. 현재 황정음은 SBS 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서인애 역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황정음 김용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9년차 커플 황정음 김용준 멋지네", "황정음 김용준 훈훈해", "황정음 김용준 행복해보여", "황정음 김용준 잘 사귀고 있구나", "황정음 김용준, 더 많은 사진이 보고싶다" "황정음 김용준, 조용히 잘 사귀는 듯", "황정음 김용준, 예뻐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