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가수 에일리의 파격적인 앨범 자켓이미지가 화제다.
23일 오전 에일리는 소속사 트위터를 통해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이는 3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의자켓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앨범 자켓에는 그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 디자인 역시 진짜 '잡지(매거진)'를 연상시키고 있어 그녀의 세번째 미니앨범 'Magazin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 'Magazine'은 '보여줄게'로 환상의 호흡을 과시한 작곡가 김도훈,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 정기고의 '너를 원해'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로듀서팀 Jakops, 귓방망이 등 실력파 음악 스탭들의 색깔있는 음악과 에일리의 팔색조 보컬이 만들어 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서는 에일리가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더욱 진실된 그녀의 감성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다.
에일리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gazine'은 오는 25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29일 발매된다.
한편 에일리는 새 앨범 발매 당일인 25일, 250여명의 팬들과 함께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