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3:55
연예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이어 여고생 시절 보니 '모태미녀'

기사입력 2014.09.19 15:50 / 기사수정 2014.09.19 15:50

정희서 기자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 KBS 방송화면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 KBS 방송화면


▲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이 공개된 가운데 여고생 시절 모습이 새삼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는'세대별 여배우' 특집으로 금보라, 박주미, 전혜빈, 오연서, 김새론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주미는 과거 항공사 모델 사진을 소개하며 "저 사진은 정식 사진이 아니라 테스트 사진이다. 찍은 후에 외국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아 저 사진으로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 속 박주미는 단아하고 청순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을 본 김신영은 "난 박주미가 실제 승무원인지 알았다"고 말했고, 이에 박주미는 "많은 분들이 승무원으로 오해하셨다. 기내에서 나를 찾는 분들도 있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사진은 박주미가 항공사 모델이 되기 전 테스트 용으로 찍은 사진으로, 홍콩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방송 이후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이전 여고생 시절 모습이 새삼 화제에 올랐다. 사진 속 박주미는 앳되지만 변하지 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