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6:10
연예

오늘은 태티서 DAY…'Holler' 전곡 공개, 컴백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14.09.16 08:34 / 기사수정 2014.09.16 08:43

한인구 기자
태티서가 16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다. ⓒ 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가 16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있다. ⓒ SM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할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태티서는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Holl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태티서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왔던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타이틀 곡 '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지난 13일 선 공개되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 'Only U’' 태티서의 감성과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멤버 서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별을 고하는 남자에게 한번 더 용기를 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디스코와 덥스텝의 조합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댄스 곡 'Stay', 오직 사랑하는 이에게만 마음을 열고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매혹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어반 느낌의 업비트 팝곡 'EYES'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태티서는 이날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을 비롯한 다양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태티서 ⓒ SM엔터테인먼트
태티서 ⓒ SM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