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37
연예

god 김태우, 붕어빵 두 딸 최초공개…누리꾼 "막내가 어느덧"

기사입력 2014.09.12 15:56 / 기사수정 2014.09.12 16:03

정희서 기자
'트루 라이브쇼' 김태우 ⓒ CJ E&M
'트루 라이브쇼' 김태우 ⓒ CJ E&M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god 김태우가 자신과 똑 닮은 두 딸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2일 방송되는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 김태우의 모습을 그대로 빼다 박은 듯한 두 딸 소율, 지율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천진난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이는 모습이 절로 탄성을 자아낸다.

특히 아빠 노래인 god의 '하늘색 약속'을 깜찍하게 소화하거나, 음악에 맞춰 몸을 덩실거리는 딸들의 모습에 김태우는 연신 함박웃음을 지으며 애정을 감추지 못해 새로운 딸바보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트루 라이브쇼'에서는 김태우가 오랜 시간 god를 응원해 온 팬들과의 실시간 연결에서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공약을 걸어 눈길을 모은다. 살을 뺄 생각이 없느냐는 팬의 돌직구 질문에 김태우는 "현재 포털사이트 프로필에 85kg으로 돼 있는데, 올해 안에 그 몸무게까지 살을 빼겠다"고 공언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태우는 한 술 더 떠 "(살을) 빼지 못하면 공연할 때 전 관객에게 음료수를 쏘겠다"고 전해, 과연 올해 안에 확 달라진 김태우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태우 붕어빵 딸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정말 귀엽다", "김태우 '아빠 어디가' 나왔으면 좋겠다", "방송 기대되네요", "막내가 벌써 딸 둘의 아빠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트루 라이브쇼'는 스튜디오와 유명인의 일상생활이 녹아 있는 사적인 공간, 핫한 장소를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 매주 금요일 밤 12시 20분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