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20:31
연예

JYJ, 베트남 공연 성료…6천 팬들과 폭우 속 앵콜에 누리꾼 "멋져"

기사입력 2014.08.31 14:15

JYJ 베트남 공연 성료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베트남 공연 성료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베트남 공연 성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YJ 베트남 공연이 성료한 가운데, 누리꾼도 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31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어제(30일) 베트남 꾸언쿠바이(Quan khu7)스테디움에서 6천여 베트남 팬들의 환호 속에서 아시아 투어 인 베트남 공연을 성료했다. 특히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 앵콜 무대에 폭우가 쏟아진 가운데 JYJ는 빗 속에서 6천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장관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공연 관계자는 "베트남 내 한류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JYJ의 정규 콘서트에 베트남 각지에서 몰려든 팬들은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며 2시간 동안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2010년 베트남을 첫 방문 했을 때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규 콘서트로 다시 찾아왔다는 JYJ의 말에 많은 팬들이 눈물을 흘리며 환호했다"고 밝혔다.

JYJ는 타이틀 곡 ‘Back seat’과 정규 1집 타이틀 ‘In heaven’과 ‘Get out’ 등을 포함해 총 24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현존하는 최고의 밸런스를 갖춘 실력파 아이돌답게 자신들의 솔로 공연에서도 팝, 록, 댄스, R&B 등 다양한 팔색조 무대를 선보이며 베트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는 폭우가 내리기 시작한 앵콜 무대였다. JYJ와 댄서들은 비를 흠뻑 맞은 채 무대에 올라 더욱 폭발적인 라이브와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들의 폭우 속 열창에 함께 비를 맞는 팬들도 더 크게 환호하고 함께 춤을 추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JYJ는 “비가 오는데너무 신나고 비가 우리를 더욱 섹시하게 보이도록 돕는 것 같다. 베트남 팬들과 보낸 특별한 시간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JYJ 베트남 공연 성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베트남 공연 성료, 축하합니다", "JYJ 베트남 공연 성료, 잘 마무리됐군요", "JYJ 베트남 공연 성료, 나도 공연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