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6
스포츠

'요베티치 2골' 맨시티, 리버풀 완파 '2연승'

기사입력 2014.08.26 07:52

김형민 기자
스테판 요베티치 ⓒ 맨체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 캡쳐
스테판 요베티치 ⓒ 맨체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 캡쳐


[엑스포츠뉴스=김형민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리버풀을 완파, 개막 이후 2연승을 달렸다.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26일(한국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4-2015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리버풀을 3-1로 눌렀다.

이날 양 팀은 나란히 수비라인에 변화를 줬다. 맨시티는 파블로 사발레타가 선발 출격했다. 이에 따라 가엘 클리시가 왼쪽으로 이동했다. 리버풀은 말베르토 모레노가 나서면서 글렌 존슨과 함께 좌우 풀백을 구성했다. 서로의 측면 공격을 봉쇄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낸 결과였다.

선제골은 맨시티가 가져갔다.전반 41분 사발레타가 연결한 패스가 리버풀 수비진의 실책을 유도했고 이 기회를 틈 타 스테판 요베티치가 강한 슈팅으로 결정을 지었다.

후반 10분에는 요베티치가 다시 한번 포효했다. 요베티치는 실바의 패스를 사미르 나스리에게 연결한후 침투, 나스리에게 재차 패스를 받아 이날 경기의 두 번째 골을 터트렸다.

리버풀은 공격자원들을 대거 투입하면서 반격에 나섰다. 이적생 엠레 칸, 리키 램버트가 교체 투입됐다. 후반 38분 결실을 맺었다. 램버트의 헤딩 슈팅이 조 하트의 선방을 거쳐 사발레타의 자책골로 이어졌다. 하지만 경기 막바지 부상에서 돌아온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복귀골을 신고하면서 경기를 3-1로 마무리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xportsnews.com

김형민 기자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