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1:31
연예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에 프러포즈 "결혼하자"

기사입력 2014.08.23 20:58 / 기사수정 2014.08.23 20:58

'연애 말고 결혼'의 한그루가 연우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 tvN 방송화면
'연애 말고 결혼'의 한그루가 연우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 ⓒ tvN 방송화면


▲ 연애 말고 결혼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이 한그루에게 청혼했다.
 
23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16화(마지막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 편에서는 공기태(연우진 분)가 주장미(한그루)에게 청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주장미는 공기태와 함께 주경표(박준규)를 찾으러 나섰다. 주장미는 낚시터로 가는 길에 먹은 음식이 체해 아파했다.

공기태는 주장미에게 "약국 갈까? 물이라도 마실래? 결혼할까?"라며 장난스럽게 프러포즈했고, 주장미는 놀란 눈으로 바라봤다.

공기태는 "결혼하자"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고, 주장미는 "기분 풀어주려고 노력하는 건 알겠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아? 엄마 때문에 떠밀려 결혼하지 말자. 우리 확신이 먼저야"라고 거절했다.

이어 공기태는 "난 확신 생겼는데"라고 설득했고, 주장미는 "엄마, 아빠 결혼이 박살난 와중에 내가 지금 내 결혼을 생각하고 싶겠냐고"라고 쏘아붙였다.

그러나 공기태는 "내기할까. 두 분 화해하면 우리 결혼하기. 네가 최악이라고 생각하는 결혼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깨지지 않는다면 그럼 우리도 한 번 결혼을 믿어보자고"라고 진심을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