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이 '디즈니 인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 포츈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대세 가수 손승연의 가창력을 디즈니도 마침내 알아봤다.
손승연은 오는 9월 21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디즈니 인 콘서트'에 한국 대표이자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의 주제곡 '렛 잇 고(Let it go)'를 부른다.
'렛 잇 고'는 올 상반기 우리나라에서 '엘사' 열풍을 일으킬 정도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손승연은 이 노래를 커버한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일주일 만에 조회수 350만을 돌파한 바 있다. 동시에 이 영상은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가 선정한 전세계 '렛 잇 고' 커버영상 톱10, 미국 사이트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이 발표한 '렛 잇고' 커버 톱6에 이름을 올렸다.
이 영상을 본 '디즈니 인 콘서트'의 총괄 프로듀서인 시어도어 리켓(Theodore Ricketts)은 "놀라운 음색"이라며 극찬한 것으로 알려져 손승연이 디즈니 공식 무대에서 선보일 '렛 잇 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해마다 전 세계 국가에서 개최돼 온 인기 공연인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오는 9월 한국에서 최초로 야외에서 즐기는 '파크 콘서트'로 진행된다. 손승연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명곡들로 꾸며지는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 콘서트 싱어인 줄리아나 한센, 휘트니 클레어 카프만, 앤드류 존슨, 아론 필립스 등과 함께 한 무대에 올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2014 크레디아 파크콘서트'는 9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20일은 '로맨티스트', 21일은 '디즈니 인 콘서트'로 구성된다. 디즈니의 마법 같은 동화 속 세계로 초대하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가수 손승연과 디즈니 싱어즈들이 라이브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인어공주', '라이온킹', '미녀와 야수', '알라딘' 등 디즈니 최고의 OST들로 꾸며진다. '로맨티스트'에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 이루마,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 등 최고의 인기 연주자들이 감미로운 음악들로 로맨틱한 밤을 선사한다.
공연 티켓은 클럽발코니(1577-5266), 인터파크(1544-1555)에서 판매 중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