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43
연예

'해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비하인드 컷 공개 '동식이 V~'

기사입력 2014.08.05 07:23 / 기사수정 2014.08.05 07:23

박지윤 기자
영화 '해무'가 애틋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NEW
영화 '해무'가 애틋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NEW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해무'가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해무'의 배급사 NEW는 4일 보도자료를 통해 끈끈하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한 겨울 거친 파도와 추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배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합숙생활을 방불케 할 정도로 배 위에서 긴 시간을 동고동락해야 했던 배우들은 함께 밥을 먹는 시간에도 틈을 내어 다같이 셀카를 찍는 것은 물론, 현장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날리는 등 서로간의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또한, 선배들과 후배들 사이에서 중간다리 역할을 했던 이희준은 멀미와 추위에 싸우면서 지쳐있는 선배들에게 애교를 부리는 등 현장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또한 '해무'에서 조선족 처녀 '홍매'와 막내선원 '동식'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배우 박유천과 한예리는 혹한의 날씨에서 진행된 수중 촬영 후 고무대야에 받아 둔 따뜻한 물에 함께 몸을 녹이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를 실어 나르게 되면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봉준호 감독이 기획 및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살인의 추억'의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3일 개봉.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