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20
연예

'SNL코리아' 크루쇼, '명량'-'혹성탈출' 코믹+발칙 패러디

기사입력 2014.08.02 10:49

김승현 기자
SNL 코리아 ⓒ tvN
SNL 코리아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tvN 'SNL 코리아'에서 '명량', '혹성탈출2' 등 최신 흥행 영화를 코믹, 발칙하게 패러디한다.

2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속 코너 '명량'에서는 언어가 달라 서로 말이 통하지 않는 이순신 장군과 일본 사신이 팬터마임을 통해 서로 소통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말의 내용을 그대로 몸으로 표현하려다 보니 벌어지는 우스꽝스러운 상황들을 담는다. '명량'은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이 맹활약했던 ‘명량해전’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은 사극으로 연일 박스오피스 기록을 경신하며 흥행하고 있다.

또 지난 주 방송에서 '혹성탈출-승진심사'로 상사에게 잘 보이려는 부하직원들의 모습을 풍자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혹성탈출2'가 다시 한번 'SNL'식 재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유인원들과 인간들 사이 갈등이 빚어지는 가운데 유인원의 우두머리인 시저가 아름다운 인간 여자에게 관심을 보이며 벌어지는 요절복통 해프닝을 다룬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에 중독된 사람들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풍자한 '디지털 단식원', '터키 유생' 에네스 카야가 카메오 출연하는 '괜찮아 농담이야', 빙수 가게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개성 만점, 기상천외한 빙수 만들기에 도전하는 '식객-빙신의 탄생' 등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다양한 코너들이 공개된다.

한편 이날 크루쇼 편에서는 크루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나서 각자의 캐릭터와 장기를 유감없이 발휘할 계획이다.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나는 신동엽, 유희열, 유세윤, 안영미 등을 비롯해 최근 합류한 강유미, 이세영이 가세, 한층 진화한 'SNL 코리아'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오후 9시 50분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