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7:42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깜찍한 아이스크림 범벅

기사입력 2014.07.26 10:00 / 기사수정 2014.07.26 10:03

박지윤 기자
추사랑이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였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이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였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추사랑이 접시까지 먹어치울듯한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였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7회에서는 '느리게 걷기'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과 딸 사랑이는 친구들과 동물원 나들이에 나섰다. 사랑이는 접시까지 깨끗이 핥아먹는 클라스가 다른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여 추성훈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

친구 가족들과 간 음식점에서 아이들은 모두 아이스크림 하나씩을 선사 받았다. 이에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사랑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을 선보여 친구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사랑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채 베어먹고, 뜯어먹고, 핥아 먹는 등 마치 갈비를 먹듯 아이스크림을 흡입했다. 끝에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숟가락으로 아낌없이 퍼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뚝딱 해치운 사랑이는 추성훈이 "자, 사랑이 다 먹었다. 그만”하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밑에 받쳐뒀던 그릇에 흘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원샷하는 완벽한 마무리를 선보여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

사랑이의 아이스크림 먹방은 오는 27일 일요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