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9:25
연예

'해무' 박유천이 해운대에 뜬다…게릴라 무대인사 확정

기사입력 2014.07.14 11:56

박지윤 기자
'해무' 출연진들이  해운대 및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를 펼친다. ⓒ엑스포츠뉴스 DB
'해무' 출연진들이 해운대 및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를 펼친다.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해무' 출연진들이 오는 16일 부산 일대에서 쇼케이스와 게릴라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해무' 출연진들은 오는 16일 오후 5시 해운대 및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깜짝 게릴라 무대인사를 펼친다. 게릴라 무대인사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부산 시민들에게 쇼케이스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과 선물을 증정하는 등 특급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영화 '해무' 쇼케이스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심성보 감독을 비롯하여 배우 김윤석, 박유천, 한예리,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까지 '해무'의 주연 배우들이 3천 명 이상의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해무' 부산 쇼케이스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 자리에서는 '해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될 뿐만 아니라,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7인의 캐릭터, '살인의 추억' 봉준호 & 심성보 명콤비, 거대 서스펜스 제작기 등 '해무'의 탄생과정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이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해무'는 박유천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봉준호 감독의 첫 제작 프로젝트이다. 봉준호 감독과 심성보 감독이 각각 제작과 각본을 맡았으며,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