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22:20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발언에 화들짝…누리꾼들 폭소

기사입력 2014.07.13 16:41

대중문화부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 MBC 방송화면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 MBC 방송화면


▲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4' 남궁민이 가상아내 홍진영의 신체부위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1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홍진영이 100일 기념 이벤트로 레스토랑을 예약해 남궁민과 함께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처음에는 멀게 느껴졌지만, 지금은 너와 함께 있는 것이 너무 편안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홍진영은 "오늘 우리가 궁합을 봤는데, 선생님께서 오빠는 스킨십을 하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했다. 실제로도 그러느냐?"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이어 홍진영은 서로 마음에 드는 신체부위를 말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홍진영은 남궁민의 복근이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남궁민은 "가슴"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홍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이 그렇게 단도직입적으로 말할 줄 몰랐다. 낮에 마신 막걸리가 영향을 미친 것 같다"며 수줍어했다. 이에 남궁민은 "너무 솔직하게 말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깜짝 놀랐겠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솔직하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과 잘 어울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커플 정말 재밌어"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