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5
연예

에디킴, 2차 티저 '허그 미, 달링'…18일 컴백 앞둬

기사입력 2014.07.12 08:59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에디킴이 오는 18일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달링(Darling)>의 2차 티저 이미지 ‘HUG ME, DARLING’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저녁, 에디킴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달링(Darling)>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에디킴이 소파 위에서 편안하게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겨 18일 발매될 <달링(Darling)>의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에디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http://instagram.com/soulquaker_)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에 ‘HUG ME, DARLING’이라는 가사의 멜로디를 속삭이듯 노래하는 짧은 영상을 공개해 자작곡 <달링(Darling)>의 멜로디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 상황이다.

또한 에디킴은 지난 9일 공개한 프로모션 캘린더에 일정을 추가해 화제를 모았다.

오는 13일, 에디킴은 ‘네이버 뮤직’과 함께하는 <에디킴과 떠나는 조금 이른 휴가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음악감상회를 열어 이날 신곡 <달링(Darling)> 라이브를 처음 선보인다.

더불어 에디킴은 오는 18일 10시,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더 많은 팬과 만날 계획으로, 19일 맞는 데뷔 100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활동 기간 내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또한, 에디킴은 앨범 수록곡 전 곡을 작사, 작곡하고 윤종신과 함께 공동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으로도 인정받았다.

이와 더불어 에디킴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자주 오르내리는 것은 물론 라디오 방송 및 MBC <우리 결혼했어요>, Mnet <비틀즈코드>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감춰져 있던 매력을 뽐내 2014년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 뮤지션이자 엔터테이너로 급부상했다.

이밖에도 지난 5월 말 개최된 에디킴의 단독콘서트 ‘2 Years Apart’는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뷔 한 달여 만에 개최하는 첫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추가 연장 콘서트까지 매진을 기록해 남다른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가요계 안팎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에디킴이 오는 18일 발매하는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 <달링(Darling)>은 에디킴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여름 로맨스를 담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