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0:16
연예

크리스 쉬징레이 열애설, 누리꾼 "엑소 떠나도 행복하길"

기사입력 2014.07.06 17:07 / 기사수정 2014.07.06 17:16

조재용 기자
쉬징레이와 크리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 쉬징레이 블로그, 엑스포츠뉴스 DB
쉬징레이와 크리스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 쉬징레이 블로그, 엑스포츠뉴스 DB


▲ 크리스 쉬징레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엑소(EXO) 출신 크리스가 중국의 감독 겸 배우 쉬징레이(서정뢰)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6일 스포츠월드는 중국의 유력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쉬징레이와 크리스가 연인 사이이다. 쉬징레이는 엑소로 활동할 때부터 크리스를 마음에 뒀다. 쉬징레이는 크리스가 SM을 나오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줬다"고 전했다.

쉬징레이는 크리스가 지난 5월 15일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한 뒤 그를 지지하는 듯한 내용의 글을 웨이보에 공개적으로 게재했다. 또한 크리스를 향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이 제기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워하면서도 축하한다는 반응이다. 많은 누리꾼들은 "크리스 쉬징레이 이게 뭐지 진짜인가?","크리스 쉬징레이 잘사겨요 어쩔수없다", "크리스 쉬징레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그래도 여전히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는 엑소-M의 멤버에서 지난 5월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한 뒤 팀을 이탈해 현재 영화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