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9:26
연예

유재석 차량사고…누리꾼 깜짝 "유느님 다치면 안 됨"

기사입력 2014.07.05 00:48 / 기사수정 2014.07.05 00:48

정혜연 기자
'무한도전' 유재석이 레이싱 연습 중 사고를 당했으나 부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MBC, 싱크로지 홈페이지

▲ 유재석 차량사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유재석 차량사고 소식에 누리꾼이 깜짝 놀랐다.

3일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클래스별로 진행되던 이번 연습 주행 과정에서 유재석 씨의 차가 오전부터 내려 고인 빗물로 노면에서 미끄러지며 펜스와 충돌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이에 유재석 씨가 타고 있던 차량은 충돌 당시의 충격으로 일부 훼손되었지만, 다행히 부상은 없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늘과 같은 사고는 레이싱 선수들이 대회를 앞두고 연습 하는 과정에서는 워낙 빈번한 일이기 때문에 주위 선수들은 놀란 유재석 씨를 많이 격려해줬다. 유재석 씨가 대회에 출전하는 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고 말했다.

유재석 차량사고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느님 건강하세요", "진짜 다행이다", "다치면 안 됨", "깜짝 놀랐음", "비 와서 더 위험하겠다", "진심으로 가슴 철렁했네", "내일 경기인데 괜찮으려나", "유느님 조심해요", "교통사고는 나중이 무서운데 ", "안전장비가 갖춰서 있어도 몸에 충격은 있었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