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33
연예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 남자의 애절 섹시미 물씬…'비틀비틀'

기사입력 2014.06.29 15:43 / 기사수정 2014.06.29 15:43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이 성숙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이 성숙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제국의아이들이 남자의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제국의아이들은 신곡 '비틀비틀'로 무대에 올라 한 여자를 향한 애절한 감성을 표현했다.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모노톤의 의상으로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멋을 살린 제국의아이들은 사랑하는 여자자에게 취중진담으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 가사에 맞춰 애절하면서도 진심이 담긴 표정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인기가요'에 출연한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한층 더 깊어지고 성숙해진 남자의 향기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펼쳤다.

제국의아이들의 '비틀비틀'은 용감한 형제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후회를 취중진담의 형식으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태양, 비스트, 산이(San E), 레이나, 케이윌, 체리필터, 인피니트, 빅스, 에이오에이(AOA), 유키스, 언터쳐블, 크러쉬, 제이민, 갓세븐(GOT7), 탑독, 마마무, 헤일로, 타히티, 이예준, 엔소닉, 단발머리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