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 ⓒ 브레댄코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여름 시즌을 맞아 빙상 여제 이상화 선수의 특별한 간식 메뉴가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소치 올림픽 금메달의 기쁨도 잊고 다시 태릉선수촌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이상화. 극악의 산악 코스 자전거 훈련, 고중량의 스쿼트…… 그녀의 여름 나기는 쉽지 않다. 무덥고 습한 여름, 건강미인 이상화 선수가 즐겨 먹는 메뉴로 '에너지 업' 해보자.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에서 7월 10일 새롭게 출시예정인 '상화토스트'는 이상화 선수가 평소 빵에 청양고추를 얹은 토스트를 만들어 먹던 것에 착안해 개발된 메뉴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베샤멜크림소스에 적신 식빵에 햄과 치즈, 개운함을 더할 청양고추를 넣어 바삭하게 구워낸 에너지 간식이다.
'상화토스트'는 이상화 선수가 해외로 시합을 다니며 한국이 그리울 때 만들어 먹던 음식이기도 하다. 달콤하고 고소한 토스트에 알싸한 청양 고추의 맛이 적당히 더해져 맵지 않으면서도 묘하게 끌리는 맛이 일반적인 토스트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는 평가다.
함께 발매되는 '상화홍초톡'은 건강미인 이상화 선수가 추천하는 에너지 음료로 상화토스트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 몸에 좋은 홍초와 환상궁합 상큼달콤 라즈베리를 더해 맛과 함께 건강을 추구했다.
앞서 이상화 선수의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모티브로 삼은 '상화 케이크'와 다양한 고급 재료가 들어간 '상화 빙수'를 선보인 브레댄코는 8~9월 모델인 이상화 선수 사인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