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치어스 제공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연세골프 CEO과정 2기 회원을 모집 중이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개설되는 연세골프CEO과정 2기 모집이 오는 8월 29일 개강한다. 오는 12월 19일까지 총 15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 연세대 미래교육원 및 코리아&골드CC에서 진행되며 6주차에는 일본 고베지역 아와지 골프장에서 해외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기업 및 단체의 임원급 이상 경영자, 골프 전반 사업 관계자, 사회 전문분야 지도층 인사, 기타 이에 따르는 자격을 갖추었다고 인정되는 자다.
이번 과정은 최봉암, 정일미, 이경철, 박경준, 최혜영, 정은아, 이민아 프로 외 KPGA, KLPGA프로 등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강사진이 직접 교육한다.
골프인격(룰, 매너, 에티켓), 남을 배려하는 리더십 배양은 물론 전 일정 실전 라운딩 중심교육을 통해 고급 커뮤니티 형성과 행복감이 솟아나는 사교모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오세조 연세대 미래교육원 원장은 "이번 연세골프CEO과정 2기 참석자들에게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 수여와 연세대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학생증 교부는 물론 동문회, 등산대회, 해외연수, 조찬모임, 송년회 등 다채로운 총동문회 활동 참가 및 코리아&골드CC 및 계열사 준회원 대우, 주말 포함 여분시간 할인, 단체 팀 우선 예약 접수, 회원 친선 대회 참여, 콘도 할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오 원장은 "특히, '미래교육원 창립 20주년 Early Bird Special Event'로 다음 달 11일까지 등록 시 수강료 10% 할인 및 4인(1조) 및 부부동반 신청 시 개별 50만 원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세골프 CEO과정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go.yonsei.ac.kr)를 방문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연세대 미래교육원 총동문회장 정한 (주)치어스 대표이사는 지난 20일 거행된 '연세골프CEO과정' 수료식에서 연세대학교 백양로 사업 발전 기금으로 1억 원의 발전기금 약정서를 연세대학교 정갑영 총장에게 전달했다.
지난 3월 시작된 연세골프CEO 과정 1기에 참여하기도 한정한 회장은 "창의적 인재육성에 앞장서고 있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을 위해 연세골프 CEO과정 1기 원우들과 뜻을 모아 발전기금을 모았다. 앞으로도 꾸준한 모금을 통해 학교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