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0:38
연예

'뮤직뱅크' 갓세븐, 블랙&화이트 남친돌의 정석 '컴백'

기사입력 2014.06.20 19:01 / 기사수정 2014.06.20 19:01

갓세븐이 '뮤직뱅크'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KBS 방송화면
갓세븐이 '뮤직뱅크'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갓세븐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그룹 갓세븐이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갓세븐은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Good Tonight(굿 투나잇)'과 'A'를 열창했다.

이날 갓세븐은 'Good Tonight' 무대를 통해 블랙과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힙합 패션으로 거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갓세븐 특유의 당찬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갓세븐은 'A' 무대를 통해 화이트&블랙 콘셉트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갓세븐은 장난기 가득한 곡 분위기에 맞춰 뮤지컬을 보는 듯한 댄스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갓세븐의 신곡 'A'는 R&B 화성에 힙합 리듬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자신을 바라보지만 표현하지 못하는 상대방을 놀리는 상황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에이오에이(AOA),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빅스, 전효성, 보이프렌드, 유키스, 산이&레이나, 크러쉬, 스윗소로우, 박정현, 엠파이어, 베리굿, 제이민, 마마무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