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31
스포츠

[브라질-멕시코] 득점 없이 전반전 종료

기사입력 2014.06.18 04:46 / 기사수정 2014.06.18 04:5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브라질과 멕시코가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브라질은 18일(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탈레자 에스타디오 카스텔라오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A조 조별 예선 2차전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0-0으로 전반전을 종료했다.

브라질은 프레드와 네이마르, 하미레스가 공격진을 구성했다. 파울리뉴, 오스카, 루이스 구스타보가 중원을 지켰고, 티아구 실바, 다비드 루이스, 다니엘 알베스, 마르셀루가 수비를 책임졌다. 최후방은 줄리오 세자르가 지켰다.

멕시코는 최전방 오리베 페랄타를 중심으로 지오반니 도스 산토스가 뒤를 받쳤다. 안드레스 과르다도, 엑토르 에레라, 호세 후안 바스케스가 중원을 맡았으며, 파울루 아길라르, 프란시스코 로드리게스, 라파엘 마르케스, 엑토르 모레노, 미구엘 라윤이 수비진을 구성했다. 골키퍼 장갑은 기예르모 오초아가 꼈다.

홈팬의 성원을 업은 브라질은 적극적으로 멕시코를 밀어 붙였다. 오히려 전반 24분 에레라가 강력한 슈팅을 때리며 브라질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2분 뒤 네이마르도 알베스의 크로스를 위협적인 헤딩 슈팅으로 응수했다.

브라질의 우세 속 멕시코의 역습이 간간이 펼쳐졌다. 전반 41분 페널티박스 바깥에서 시도한 바스케스의 슈팅은 살짝 빗나가며 아쉬움을 삼켰다. 이후 전반전 종료를 알리는 주심의 휘슬이 울렸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