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34
연예

'음악중심' 전효성, 달콤한 속삼임 '굿나잇 키스' 아찔

기사입력 2014.06.14 16:30 / 기사수정 2014.06.14 16:30

전효성이 '음악중심'에 출연해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 MBC 방송화면
전효성이 '음악중심'에 출연해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 MBC 방송화면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음악중심'에 출연한 시크릿 전효성이 섹시 콘셉트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효성은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싱글 앨범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효성은 진한 핑크 컬러의 체크무늬 투피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특히 전효성은 앳된 얼굴에 대비되는 섹시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솔로 변신에 완벽 성공했다.

또 전효성은 시크릿 활동으로 보여줬던 청순 이미지를 벗고 도발적인 성숙미와 안무 구성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효성 싱글 앨범 타이틀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는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반복적인 후렴구와 기존 댄스곡들과 차별화된 구성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백지영, 인피니트, 빅스, 체리필터, 제국의 아이들(ZE:A), 전효성, 유키스, 지연, 크러쉬, 보이프렌드, 산이&레이나, 스윗소로우, 탑독, 엔소닉, 타히티, 크로스진, 스마일지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