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태양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 SBS 방송화면
▲ 인기가요 태양 컴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가요' 태양이 화려한 특급 퍼포먼스로 컴백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태양은 솔로 앨범 컴백 무대를 가지며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와 '눈, 코, 입'을 선보였다.
먼저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무대에서는 이 노래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지드래곤이 태양의 솔로 앨범을 위해 지원 사격을 나서 함께 그루브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눈, 코, 입' 무대에서는 태양만이 가진 감성이 그대로 표현됐다. 태양은 리드미컬 하면서도 애절한 보컬로 무대를 채우며 솔로 가수로서도 부족함 없는 특급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태양의 이번 신곡 '눈, 코, 입'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와 애절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태양의 장점을 극대화한 R&B 슬로우 장르의 노래다.
태양의 컴백 무대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포스가 남달라", "이번 노래들도 너무 좋다", "지드래곤과의 무대도 너무 멋졌다", "이렇게 완벽한 가수가 있나요"라며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엑소(EXO-K), 제국의아이들(ZE:A), 백지영, 보이프렌드, 빅스, 김연우, 지나(G.NA), 유키스, 지연, 크러쉬, 스윗소로우, 앤씨아(NC.A), 비티엘(BTL), 크로스진, 베이비(Bay.b), 와썹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