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23
연예

'팔로우미' 아이비, 셀프 제모 도전 '살신성인 리얼 검증'

기사입력 2014.06.04 15:48 / 기사수정 2014.06.04 15:48

가수 아이비가 방송을 통해 셀프 제모에 도전하며 '살신성인' 리얼 검증에 나선다. ⓒ 티캐스트
가수 아이비가 방송을 통해 셀프 제모에 도전하며 '살신성인' 리얼 검증에 나선다. ⓒ 티캐스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아이비가 방송을 통해 셀프 제모에 도전하며 '살신성인' 리얼 검증에 나선다.

아이비는 자신이 MC로 활약하고 있는 패션앤 '팔로우미' 시즌3에서 셀프 제모에 도전하며 내숭 없는 털털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일 방송될 '팔로우미'에서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모든 여성들의 관심사인 제모를 직접 체험해보고, 생생한 사용 후기를 공개하게 된다.

아이비는 본인의 집에서 홈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하면서 눈 보호안경을 착용해야 하는 등 당황스러운 상황을 겪기도 했지만, 몇 번의 시도 끝에 이에 빠르게 적응하며 많은 여성들이 고민을 함께 나누고 공감했다.

아이비는 지난달 기자간담회 당시 "털이 별로 없는 편인데, 인중에 털이 나더라. 이번 기회에 지져볼까 한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에 아이비가 보여줄 생생한 제모 체험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아이비는 제모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셀프 헤어 관리비법도 공개한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욕실에는 아이비만의 헤어 관리비법이 곳곳에 숨어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아이비의 셀프 제모 도전은 4일 밤 12시 패션엔에서 방송되는 '팔로우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