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3:20
연예

조은지 결혼, 오늘(24일) 웨딩마치 울린다…누리꾼 '축하물결'

기사입력 2014.05.24 10:46 / 기사수정 2014.05.24 10:46

배우 조은지가 24일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홀에서 소속사인 프레인 TPC의 박정민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 프레인 TPC
배우 조은지가 24일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홀에서 소속사인 프레인 TPC의 박정민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 프레인 TPC


▲ 조은지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조은지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졌다.

조은지는 24일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홀에서 소속사인 프레인 TPC의 박정민 대표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진다.

조은지와 박정민 대표는 지난 2006년 배우와 매니저로 인연을 맺고 2009년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이날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날 결혼식은 같은 소속사 배우로 예비 신랑신부와 오랜 친분을 자랑하는 배우 오정세와 류현경의 동반 사회로 진행되며, 주례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조은지의 결혼에 많은 누리꾼들은 "조은지 결혼, 박정민 대표와 행복하시길", "조은지 결혼, 좋아하는 배우인데 결혼 축하드리고 작품에서도 많이 봤으면 좋겠다", "조은지 결혼, 행복한 모습 보기 좋네요", "조은지 결혼, 매력만큼이나 독특한 청첩장에 다시 한 번 반했다", "조은지 결혼, 결혼식 하객 엄청나겠네"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조은지는 2000년 영화 '눈물'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파리의 연인, '꽃보다 아름다워', '개인의 취향'과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요가학원', '내가 살인범이다', '표적'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박정민 대표는 10년이 넘는 매니저 생활 끝에 2011년 프레인 TPC에 스카우트됐으며, 현재 프레인 TPC에는 류승룡, 문정희, 오상진, 문지애, 김무열, 이세영 등의 배우가 소속돼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