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08
연예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티저 속 노인…"본편에서 공개"

기사입력 2014.05.23 07:58 / 기사수정 2014.05.23 08:24

한인구 기자
'여전히 뜨겁게' 노인 역할로 등장하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여전히 뜨겁게' 노인 역할로 등장하는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뮤직비디오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백지영의 SNS 커넥미를 통해 선공개 된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3일 정오 티저 정식 공개에 앞서 22일 백지영의 SNS 커넥미를 통해 선공개된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에는 화로 앞에 쓸쓸히 홀로 앉아 꺼질 듯한 불씨를 살리려고 노력하는 노인의 모습이 등장한다. 특히 섬세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노인 역을 맡은 배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실시간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티저 영상의 하일라이트는 마지막 장면과 함께 '끝없이 사랑할래요' 라고 흘러나오는 엔딩부분이다. 엔딩 부분에서는 한층 더 호소력 짙어진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로 인해 진한 여운을 남긴다.

1년 4개월만에 컴백하는 백지영의 신곡 '여전히 뜨겁게'는 독일의 유명 작곡가 아킴과 안드레아스가 함께 손을 잡고 미국 내슈빌의 유명 연주자들이 함께 참여해 보다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백지영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는 "티저에 등장하는 노인의 놀라운 실체는 26일 정오에 음원과 함께 공개 되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티저 영상이 정식 공개 되는 오늘, 백지영의 SNS 커넥미에서는 뮤직비디오 노인역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시물에 댓글로 노인역을 맡은 배우 이름을 맞춘 선착순 10분에게는 '여전히 뜨겁게' 싸인 CD를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백지영은 26일 정오 신곡 '여전히 뜨겁게'를 발표하고 28일 MBC MUSIC '쇼 챔피언'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선 보일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