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23:44
연예

인피니트, 정규 2집 신곡 'Last Romeo' 공개…본격 활동 돌입

기사입력 2014.05.21 12:35 / 기사수정 2014.05.21 12:50

그룹 인피니트가 21일 정규 앨범 '시즌2'를 공개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가 21일 정규 앨범 '시즌2'를 공개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 Last Romeo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21일 정규 앨범 '시즌2'와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3일간 한국과 일본, 대만을 잇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앨범 발매 쇼케이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인피니트는 이날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시즌2'를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는 오케스트라 세션과 록 스타일의 음악이 화려하게 결합된 팝 심포니 장르의 음악으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멜로디가 음악을 관통하며 듣는 이들의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스트 로미오'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마지막 로맨티스트를 담은 곡이다. 목숨까지 바칠 수 있는 다이내믹함과 애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시즌2'는 'Destiny'까지의 활동을 '시즌1'이라 규정 짓고, 앞으로의 활동을 '시즌2'로 해 새롭게 다가가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스트 로미오'를 포함해 총 13곡이 담겼다. 특히 성규와 우현의 솔로곡, 인피니트H(동우, 호야)와 인피니트F(성열, L, 성종)의 유닛 신곡까지 수록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19일 일본, 20일 대만에 이어 21일 오후 8시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아시아를 잇는 3일간의 초대형 쇼케이스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