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 뮤직앤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가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된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이 금일 콘서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오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하는 스윗소로우는 데뷔 후 최초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600여 석의 소극장 콘서트를 택했다.
이에 스윗소로우가 최초로 선보이는 소극장 콘서트에 이들의 공연을 보다 가깝게 즐기기 위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지며 18일 삼성카드 설렉트 22 'The Voice', 폴매카트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등 쟁쟁한 공연들을 제치고 당당히 콘서트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많은 분들이 큰 관심을 보내주신 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테니 오는 7월에 열릴 스윗소로우 콘서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PART1 'FOR LOVERS ONLY'의 수록곡 'Beautiful'을 선공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