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4:35
연예

진중권, 손석희 정몽준 인터뷰 소감 "박원순 음모론에 빵 터짐"

기사입력 2014.05.13 11:54 / 기사수정 2014.05.13 11:54

대중문화부 기자
손석희의 정몽준 인터뷰를 본 진중권이 소감을 남겼다. ⓒ JTBC 방송화면
손석희의 정몽준 인터뷰를 본 진중권이 소감을 남겼다. ⓒ JT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손석희 정몽준 인터뷰를 보고 진중권 동양대학교 교수가 소감을 밝혔다.

진중권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인터뷰 중에서 역대급. 정몽준 후보가 감정 조절에 실패한 듯"이라며 "박원순이 자신을 겨냥해서 후보 확정일 날 조용한 선거를 제안했다는 음모론. 그 부분에서 빵 터짐"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지난 12일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9'에서는 손석희 앵커가 새누리당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에게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정몽준 후보에게 "저희가 박원순 시장은 목요일에 인터뷰할 예정이다. 박원순 시장이 유세 차량을 없애는 등 사람들을 많이 동원해서 세를 과시하는 선거는 하지 말자고 제안했다. 그런 선거운동 방식에 동의하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정몽준 후보는 "그건 당연하다. 가능하면 조용하게 해야 된다"라며 "제가 조금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오늘 새누리당 서울시장 후보 뽑는 경선한다고 오래 전에 밝혀졌다. 그런데 꼭 오늘 아침에 그런 기자회견을 하셔야 되는지"라고 다소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