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0:29
연예

올리비아 핫세 딸 미모에 누리꾼 "그 엄마에 그 딸"

기사입력 2014.05.11 19:46 / 기사수정 2014.05.11 19:46

임수연 기자
리비아 핫세와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가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리비아 핫세와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가 화제다. ⓒ 온라인 커뮤니티


▲ 올리비아 핫세 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세계 최고 미녀 엄마를 둔 딸'이라는 제목으로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올리비아 핫세 딸' 사진 속에는 영화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한 올리비아 핫세의 뛰어난 미모가 담겨 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발적인 표정과 자태를 뽐내고 있는 인디아 아이슬리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비아 핫세와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오뚝한 콧날과 눈썹 모양,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닮아 우월한 유전자를 과시하고 있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올리비아 핫세의 부활이라며 그녀의 외모를 극찬했다. 또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안디아 아이슬리의 미모도 휼륭하지만 그녀의 엄마 올리비아 핫세의 미모를 따라가기에는 멀었다는 반응도 있다.

한편,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미모 공개에 네티즌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 그 엄마에 그 딸이네","올리비아 핫세 딸, 엄마 만큼 정말 예쁘다","올리비아 핫세 딸, 완전 여신이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