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2:49
연예

가인, 주지훈과 열애 인정…과거 "난 '금사빠' 타입"

기사입력 2014.05.09 12:41 / 기사수정 2014.05.09 12:41

대중문화부 기자
가인과 주지훈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가인과 주지훈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 주지훈 가인 열애 인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과 배우 주지훈이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가인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인 측은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인과 주지훈이 연인 관계로 사귄 지는 한 달정도 됐다"며 "세월호 참사의 애도 분위기 속에서 조심스러운 입장이다"며 "가인과 주지훈이 선후배로 친한 사이였고 최근 관계가 가까워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주지훈과 가인이 교제한 지 한 달 정도 됐다"라며 "알고 지낸 지는 오래 된 사이다. 이번에 가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덧붙였다.

이에 가인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인은 지난 2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비틀즈코드 3D'에 출연해 "내 연애스타일은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라면서 "상상 연애를 많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좋아하는 사람은 많이 있었지만 아주 긴 연애나 큰 상처를 받을 만큼의 사랑은 아직 못 해 봤다"라며 "여자로서는 사랑을 많이 해 보고 싶지만 연예인으로서는 내 연애 방식도 그렇게 나쁜 것 같지는 않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인과 주지훈은 올 1월 파격적인 애정신이 담긴 가인의 'Fxxk U' 뮤직비디오에서의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해외 아티스트 존 메이어 콘서트에도 함께 동행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