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3:31
연예

'크라임씬' 범인을 찾아라…색다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4.04.29 09:21

김승현 기자
'추리게임-크라임씬' 티저 ⓒ JTBC
'추리게임-크라임씬' 티저 ⓒ JTBC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추리게임-크라임씬'의 티저가 공개됐다.

29일 JTBC 측은 시청자들을 상대로 추리문제를 내는 색다른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취조실 조명 아래 다섯 명의 용의자들이 전현무에게 취조를 받고 있다. 용의자 이금자, 지영민, 민준국, 백광호, 이재경은 누구나 한 번쯤 드라마와 영화에서 들어봤을 법한 인물들의 이름. 이 5명의 진술자 중 3명이 진실을 말하고 있으며 1명이 범인이다.

범인을 찾은 시청자에게는 현상금도 줄 예정이다. '크라임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 아래에 댓글로 범인 이름과 그 이유를 써주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은 28일부터 5월 18일까지다.

'크라임씬' 연출을 맡은 윤현준 PD는 "추리티저를 통해 시청자들이 '크라임씬'의 콘셉트를 맛보기로나마 느끼게 해주고 싶어 진행했다"라며 이벤트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는 '추리게임- 크라임씬'은 특정 공간에 일어난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현장을 배경으로 용의자가 된 6명의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동시에, 결백한 척 연기하고 있는 진짜 범인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