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03
연예

삼성뮤직, 엑소 컴백 이벤트 잠정 중단 "세월호 사고 애도"

기사입력 2014.04.21 09:39 / 기사수정 2014.04.21 09:40

정희서 기자
삼성뮤직이 엑소 컴백 이벤트를 잠정 중단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삼성뮤직 홈페이지
삼성뮤직이 엑소 컴백 이벤트를 잠정 중단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삼성뮤직 홈페이지


▲ 엑소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삼성뮤직이 그룹 엑소의 컴백 이벤트를 잠정 중단했다.

삼성뮤직 측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온 국민과 같은 마음으로 마지막 순간까지 단 한명이라도 무사구조 되기를 간절히 기원하면서 엑소 스페셜 이벤트 및 팬 사인회 응모를 포함한 모든 이벤트를 잠정적으로 중단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엑소 관련 이벤트 중단 소식을 전했다.

삼성뮤직 측은 이어 "이벤트 재개 시점은 추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기존 팬사인회에 응모했던 분들의 응모 정보는 유효하니 이벤트가 재개되면 정상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와 가족분들께 가슴 깊은 애도를 올리며 많은 실종자분들이 반드시 구조돼 돌아올 수 있도록 온 힘을 모아 간절히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엑소는 삼성뮤직과 함께 지난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EXO 컴백쇼'를 개최하며 컴백을 알렸으나 16일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하면서 애도 분위기에 동참, 이후 모든 공식 일정을 취소했다.

또한 엑소는 21일로 예정된 '중독'의 발매일을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하며 세월호 참사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