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시즌 3 출신인 신지수가 오랜만에 컴백한다. ⓒ 로엔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슈퍼스타k3' 출신 신지수가 오랜만에 신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신지수는 15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곡 'Show me your light'를 공개한다.
'Show me your light'는 20대의 현실과 고민 그리고 사랑을 이야기하는 남자와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와 포용을 전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크루셜스타의 쿨하지만 진중함이 담겨 있는 랩과 도시적이며 알싸한 신지수의 보컬이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특히, 신지수와 크루셜스타는 직접 작사에 참여해 우리의 삶을 위로해주는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 많은 20대 남녀 리스너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how me your light'는 어반 스타일을 기반으로 아티스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젝트 'New Wave Studio'의 네 번째 프로젝트로, 정기고, 애즈원, 더원에 이어 신지수와 크루셜스타가 배턴을 이어 받았다.
신지수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신지수의 음악적 성장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크루셜스타와 함께한 신지수의 새로운 매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지수와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Show me your light'는 15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