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59
게임

'프야매'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 시작

기사입력 2014.04.08 19:10 / 기사수정 2014.04.08 19:10

게임분석팀 기자
프로야구 매니저(프야매)가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진행한다. ⓒ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프야매)가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진행한다. ⓒ 엔트리브소프트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이하 프야매)'가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의 막을 올렸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야매'에서 플레이엔씨 채널링을 기념해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프야매'는 5월 10일까지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페넌트레이스에서 포스트 시즌이 종료되면 최종 성적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추가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선수카드, 서포트카드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를 위한 특별 선물 상자 '플레이엔씨 상자'도 교환 가능하다. '플레이엔씨 상자'는 10코스트 스페셜 팩, 레전드 팩, 행운의 서포트카드 등의 아이템으로만 구성돼 있다.

한편 '프야매'는 5월 1일까지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등 엔씨소프트 4대 MMORPG와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엔씨 계정으로 '프야매'를 시작하면 빠르게 구단을 성장시킬 수 있는 '비기너 팩', '작전카드', '서포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상위리그로 진출 시 '구단 팩', '무료 유학권'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자는 상위 랭크 진출할 때마다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중 자신이 원하는 게임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엔씨배 페넌트레이스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프야매'(bm.gametre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