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샤이니의 키는 MBC '우결 세계판2'에서 각각, 대만 걸그룹 드림 걸즈의 멤버 곽설부, 일본의 유명 패션모델 야기 아리사를 아내로 맞아,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
지난 5일 첫 방송에는 두 부부가 처음 만나는 장면이 방송됐다. 두 부부는 어색한 상황에서도 각자의 매력을 살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희철과 곽설부 부부는 서로 다른 언어 때문에 곤혹을 치렀다. 김희철은 특유의 사교성과 재치를 발휘해 부인인 곽설부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키 또한 부인 야기 아리사를 위해 마카롱 선물을 준비 하는 등 달콤한 센스를 선보였다. 불편한 복장을 한 야기 아리사에게 점퍼와 운동화를 챙겨주는 건 물론, 열심히 조개를 구워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는 시청률 0.7%를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텐센트'에서 하루 만에 조회수 321만 건을 기록해, 해외 팬들이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김희철, 곽설부, 키, 야기 아리사가 출연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