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6:23
연예

김희철-곽설부 '우결' 웨딩사진, 누리꾼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

기사입력 2014.04.06 17:21 / 기사수정 2014.04.06 17:21

대중문화부 기자
사진 =  김희철, 곽설부 ⓒ 김희철 인스타그램
사진 = 김희철, 곽설부 ⓒ 김희철 인스타그램


▲ 김희철 우결 웨딩사진, 곽설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우결' 웨딩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희철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0시. 여러분이 그토록 원하고 기다리던 '우리 결혼했어요 : 세계판'이 방송된다. 많은 시청 바란다"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희철과 대만 스타 곽설부가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웨딩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김희철과 곽설부는 각자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고 가까이 마주보며 수줍은 듯 두 손을 잡고 있다.

두 사람은 다소곳하고 수줍은 표정과 빼어난 외모를 통해 사랑스러운 부부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김희철과 곽설부의 웨딩사진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 "비주얼 대박 커플", "너무 사랑스럽다"라며 둘의 모습에 감탄하고 있다.

또 "곽설부 너무 부럽다", "김희철과 결혼 생활이라니, 생각만해도 좋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곽설부는 대민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 멤버로 김희철보다 5살 어린 1988년생이다. 깜찍한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