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28
연예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반응…과거 '초고속 스킨십' 화제

기사입력 2014.04.04 22:29 / 기사수정 2014.04.04 22:29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 MBC 방송화면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출연에 대한 쿨한 반응이 화제를 모으자 과거 두 사람의 소개팅 모습이 재조명됐다.

오는 5일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첫 방송되는 '우결 세계판2'에서는 샤이니의 키가 출연해 일본인 아내를 맞아 가상 결혼 생활을 펼치게 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키는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정은지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이에 정은지는 키가 '우결 세계판2'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잘 가라"며 쿨한 반응을 전했다.

지난해 8월 3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가상 부부로 출연한 태민과 손나은의 주선으로 키와 정은지가 소개팅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시 키와 정은지는 태민과 손나은 커플과 함께 인천의 한 놀이공원으로 향해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키는 정은지와 바이킹을 탄 후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으면서 "나에게 주어진 시간이 하루밖에 없어"라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키는 정은지와 디스코 팡팡을 타는 와중에도 정은지를 보호하고자 정은지의 허리를 감싸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정은지 역시 키의 스킨십에 당황한 기색 없이 키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흔들거리는 몸을 키에게 맡겼다. 태민과 손나은 커플은 만난 지 100일이 넘은 자신들보다 만난 지 하루 된 키와 정은지가 더 부부같이 보이자 당황하며 질투 어린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