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00
연예

'로더필' 레이디제인 "홍진호가 이렇게 핫한지 몰랐다"

기사입력 2014.04.03 14:04 / 기사수정 2014.04.03 14:37

김승현 기자
[사진 = 레이디제인 ⓒ 엑스포츠뉴스 DB]
[사진 = 레이디제인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레이디제인이 최근 핑크빛 기류를 보이고 있는 홍진호를 언급했다.

3일 서울 상암동 디지털매직스페이스에서 열린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기자간담회에는 문태주 PD, 전현무, 박지윤, 이창훈, 라미란, 김지윤, 조세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주니엘, 송창민이 참석했다.

이날 레이디제인은 "홍진호가 홍진영과 '썸'을 탔었는데, 홍진영이 하차하고 난 뒤 내가 바통 터치를 하게 됐다"라며 "최근에 홍진호와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그가 핫한 줄 몰랐다. 처음에는 관심도 없었는데, 자꾸 엮이니깐 남자로서 괜찮은지 쳐다보게 된다"라고 밝혔다.

옆에 있던 홍진호는 "홍진영도 그렇고, 최근 '썸' 얘기가 많이 나온다. 영광이기도 하지만, 실속이 없어서 아쉽다. 레이디제인이 타 방송에서 내가 이상형이 아니라고 하더라. 나는 못 생기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자존심 상했다"라고 웃은 뒤 "레이디제인이 나쁘진 않지만 끌리지 않는다. 그런데 '썸'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라고 욕심을 드러냈다.

한편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시청자의 사연으로 다양한 의견과 해결책을 제시하는 '연애 It 수다', 썸남썸녀의 메시지로 알아보는 심리 분석 '썸톡',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객관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이 사람과 결혼해도 될까요?' 등 3가지 코너로 구성된 집단 연애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