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2:17
연예

포커즈, 27일 디지털 싱글 '원 러브'로 2년만 국내 컴백

기사입력 2014.03.20 08:26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포커즈(진온, 대건, 래현, 칸, 예준)가 컴백일자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포커즈는 2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앨범명과 컴백일자를 공개하며 오는 27일 디지털 싱글로 컴백을 할 것을 예고했다.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포커즈의 팀 로고와 함께 이번 새 앨범 명이자 타이틀 곡을 뜻하는 'One Love', 그리고 '2014.03.27'이라는 날짜가 포커즈의 컴백 일자를 의미해 오랜 시간 포커즈의 국내 활동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포커즈의 신곡 'One Love'는 한국, 미국, 일본의 작곡, 작사팀이 연합해 만든 글로벌 프로젝트 곡으로, 그 동안 랩을 담당했던 진온 등 멤버 전원이 보컬에 참여해 포커즈 멤버들의 한층 성숙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

앞서 지난 해 11월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Change'로 타워레코드 전국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했던 포커즈가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컴백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일본 매체에서는 실시간 트위터 및 기사를 통해 이 같은 뉴스를 전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포커즈의 컴백과 관련해 오는 27일로 예정된 컴백 일자에 맞추어 일본에서 한국으로 취재진이 나오기로 예정되기도 해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서 포커즈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소속사 튠즈윌 엔터테인먼트㈜는 "포커즈의 컴백과 관련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기쁘다"며 "국내에서는 이제 약 2년이라는 공백기간을 깨고 컴백을 앞두고 있는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포커즈가 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오는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약 2년여 만에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포커즈 ⓒ 튠즈윌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